Media [Fashionbiz] Cellreborn successfully completed the 2021 Osaka Beauty W…
페이지 정보
본문
프로페셔널 헤어기업 ㈜와이제이비앤은 지난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일본 오사카에서 개최 된 ”2021 뷰티월드 오사카 전시회(Beauty World Osaka)”에 참가하여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뷰티월드 전시회는 일본 최대규모의 박람회로 일본뿐만 아니라 아시아를 중심으로 세계 각국의 미용분야의 주목도가 높은 전시회 알려져 있다. 코로나시기임을 감안하여 이번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한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코트라 오사카 무역관의 도음으로 실시간으로 바이어와 온라인 화상미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주요 출품 품목은 지난 3월에 개발한 셀리본의 항균 헤브러시 “아테네 여신롤 헤어브러시”로 개인위생이 중요해진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적합한 제품으로 현지 평가를 얻으며, 미용업계 관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코트라 관계자에 따르면 가장 인기있는 부스였다고 호평하기도 했다.
곧 출시를 앞둔, 아테네 항균 패들브러시를 미리 선보이며 일본소비자의 반응을 확인하였고, OEM 생산 계약을 이끌어 내는 등 항균브러시에 대한 니즈가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장은주 대표이사는 ‘전시회가 종료되었음에 불구하고 미팅요청이 계속되고 있다’며, 어렵게 개발한 항균브러시가 일본시장에서의 호평을 얻어 기대감이 크다고 밝혔다.
㈜와이제이비앤의 자연주의 헤어 브랜드 셀리본은 탈모 샴푸를 비롯한 헤어케어 라인과 항균 헤어 브러시, 봉고데기 등 미용가전을 선보이고 있으며, 아테네 여신롤 헤어브러시는 공식홈페이지와 살롱케어 전문 쇼핑몰 헤어베스트, 쿠팡, 스마트스토어, 지마켓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